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Secrets

Wiki Article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휴대폰소액결제 #구글정보이용료 #상품권매입 #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혹시 이용시 있을 불편함과 궁금증들에 대해 미리 대비하며 친절한 상담을 해드리는 것인데요⊂

혹시 이용시 있을 불편함과 궁금증들에 대해 미리 대비하며 친절한 상담을 해드리는 것인데요∀

고객님 휴대폰에 안내됩니다. 카드결제 시 문자 발송이 되는부분을 인지 하시면 니다.

그러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때는 수수료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꼭 필요한 용도인지… 다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 달 요금 결제는 가능한 지 여부를 충분히 고민하신 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료는 매우 높아요)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들의 입장에 서서 보다 합리적인 수수료를 제시하며 서로간에 조금 씩 양보를 하자는 마인드로 임하고 있습니다∽

이는 높은 수수료를 제외하고 지급하기 때문에 소액이라는 점을 제외하면 고리대부업과 다르지 않은데요.

Report this wiki page